본문 바로가기

트렌디한 소식

[남자 트레이닝복/남자 선물 추천] 나우(nau) I 다잉 스웻 후드티 조거팬츠 셋업 후기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후기-

 

트레이닝 셋업을 사고자

남포동 롯데백화점에서 방문했어요.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영 마음에 드는 옷을 찾지 못했었는데

처음 보는 브랜드 매장에

들어가서 옷을 입어 봤는데

너무 이뻐서 구매를 했어요.

 

간단하게 브랜드 소개를 해드리자면.

 

"자연을 해치지 않고 

자연 있는 그대로 즐기고 돌아오자"

 

미국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에요.

 

현재는 블랙야크에서 

인수를 해서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제가 구입한 셋업이에요.

색상은 다크 그레이이고

100% 면 소재의 옷이에요.

 

상의 상세 샷을 보시면.

 

멀리서 볼 때 와는 다르게

군데군데 워싱이 들어가서

전혀 심플하지가 않았어요.

 

전형적인 꾸안꾸 느낌이에요.

 

앞쪽에는 양쪽으로 주머니가 있어서

간단한 물품 수납도 가능해요.

 

브랜드 로고가 소매에 있는데

대놓고 왼쪽 가슴에 있는 나우보다는

이런 심플한 포인트가 좋더라고요.

 

나우 브랜드의 친환경 가치관을

그대로 옮겨놓은 택이 붙어있었어요.

 

겉감 안감 모두 면 소재라서

부드럽고 입는데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어요.

 

바지는 조거 형식이에요.

 

밑에 단 고무줄이 엄청 쨍쨍했어요.

 

고무줄을 늘이면 또 워싱이

보이는데 이게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아주 편한 고무줄 바지고

나우 로고가 저렇게 또

포인트처럼 주머니에 숨어있네요!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라서 그런지

미국 국기가 옷마다 대부분 붙어 있더라고요.

 

"나우(nau) 다잉 스웻 셋업"

 

트레이닝복인 만큼

착용할 때 너무너무 편안했어요.

이리저리 움직여도

제약받지 않고 쭉쭉 잘 늘어났어요.

 

그런데 트레이닝복이지만

너무 편안해 보이지도 않고

저렇게 청 셔츠 하나 걸쳐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었어요.

 

친환경을 생각하는 만큼

옷의 소재는 말할 것도 없고

편안하고 스타일 하기 좋은

나우 트레이닝복 셋업이에요.

 

-내 돈 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