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디한 소식

[남자 카고 바지] 스톤아일랜드 카고 조거 팬츠 I 개봉 후 사이즈 후기 - 남자 선물 추천

728x90
반응형

-내 돈 내산 후기-

 

부산 센텀 신세계에 바지를 사러 갔어요.

 

일전에 스톤아일랜드 반바지를 샀는데

조금도 후회 없이 너무 잘 입고 만족스러웠어서

똑같이 스톤아일랜드 매장에 방문했어요.

 

돌섬이 주는 아우라가 있는데

매장에 방문하니 눈이 번쩍번쩍 뜨이더라고요.

 

매장에서 바지를 보는데

이미 겨울상품들은 거의 다 재고가 소진되고

봄상품들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마음에 드는 바지를 찾았는데

운이 좋게도 제 사이즈 딱 하나가 남아있어서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구매를 하니 포장을 정성스럽게 해 주셨는데

덤으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이 맛에 쇼핑하는 거죠!

 

집에 와서 정성스럽게 포장한 게 아까워서

포장을 잘 뜯어보려고 했는데

마음만 급하고 잘 안되더라고요.

 

속지는 그대로 찢어지는데..

바지만 잘 입으면 되죠^^

 

제가 산 바지는 

7715313 L1 V0129 모델이에요.

 

카고 바지는 평상시에

정말 편하고 기능적인 면에서 좋아서

구매를 하게 됐어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가격이 645000원인데

온라인으로는 조금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데

정품의 여부는 잘 판단하셔야 할 거 같아요.

 

큐알로 정품 인증도 되니 구매를 하신다면

꼭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이바지의 특징은 밑단 시보리가 들어간

고무줄 형식의 조거 팬츠인데요.

카고바지에 조거를 더한

디테일이 있는 바지예요.

 

사이즈는 평상시 입는

정사이즈로 구매를 했는데

보기 좋게 딱 맞았어요.

 

조거라고 굳이 크게 갈

필요는 없었어요.

 

특유의 웨어워크스러운 디자인에

시그니처 와펜감성이 바지의

퀄을 엄청 높여주고 있어요.

 

주머니는 자크 형식이라

간단한 소지품을 넣고 잠그면

소지품 잃어버릴 일은 없을 거 같네요.

 

바지에 절개 박음질이 되어 있어서

카고 특유의 감성이 더욱 가미되었어요.

 

박음질도 일정하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뒷주머니에 스냅 버튼이 달려있어요.

 

"스톤아일랜드 조거 카고 팬츠"

 

생각보다 신축성도 좋고

정사이즈로 입으면 딱 맞아요.

 

스톤 카고 바지 하나 있으면

두고두고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데

스타일하기도 쉬워서

앞으로 자주자주 입을 거 같네요.

 

디자인 기능면으로 다양하게

아주 만족스러운 바지였어요.

 

-내 돈 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