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디한 소식

[광안리 이자카야 덴] DEN I 광안리 추천 맛집에 무조건 올라오는 가게 다녀온 후기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GxORkYWj

 

덴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6 · 블로그리뷰 329

m.place.naver.com

광안리에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지인들이 좋은 가게를 데려가 준다길래

기대하는 마음으로 따라갔어요.

 

이미 광안리에서는

엄청 유명한 이자카야더라고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주말이라 입장이 힘들어서

미리 예약을 해놓고 방문했어요.

 

인스타 DM이나 테이블링으로 가능하니

무조건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세요!

 

위치는 광안리 파스쿠찌 뒤편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내부는 비교적 좁은 편이었어요.

3인 이상만 창가쪽 테이블석에

앉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운이 좋게도!?

3인이라서 테이블석에 앉았는데

광안대교가 틈사이로 보였어요.

 

광안대교 뷰라고 했는데

제대로 보이는 자리가 많진 않았어요.

 

그래도 이정도 뷰면 아주 만족이었어요.

 

음식 기다리는 동안 유자하이볼과

산토리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유자 하이볼이 달달하고 먹기 좋았어요.

 

처음에는 후토마키와

전복내장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후토마키 가격은 28000원

파스타는 20000원 이었어요.

 

후토마키는 진짜 인생 후토마키였어요.

후토마키가 아삭하고 바삭하면서

중간중간 고추냉이와 재료의 달달함이

공존하는 정말 맛있는 후토마키였어요.

 

파스타는 기대감이 높아졌던 탓인지

평범했고 빵에 소스를 올려먹는 게

면보다 더 맛있었어요.

 

그다음은 가지 교자 튀김을 주문했어요.

 

튀김 가격은 15000원이에요.

 

가지 교자 튀김은 먹을 때 진짜

주의하셔야 해요.

안에 육즙이 나오면서 정말 정말 뜨겁거든요.

 

하지만 그 뜨거움을 이겨내면

정말 맛있는 튀김을 맛보실 수 있어요.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데

가지와 교자가 진짜 잘 어우러진 느낌이었어요.

 

이건 운이 좋아서 먹을 수 있었던

고등어봉초밥이에요.

 

재료가 다 소진되어서

주문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주방에서 조금은 가능할 거 같다고 하셔서

덴에서 고등어봉초밥은 무조건 먹어야 한다길래

그렇게라도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가격은  25000원이고

저희는 25000원보다는 적게 냈어요.

 

왜 유명한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비린 거 하나도 없이 김에 싸서 먹으면

그냥 와~~ 소리 절로 나오더라고요.

 

이건 예약을 하고 갔는데도

웨이팅을 조금 해서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덴에서 디저트로 판매하시는 크림치즈 곶감이에요.

 

마무리하는데 입을 말끔하게 해 주고

달달해서 좋았었어요.

 

'광안리 이자카야 덴 다이닝'

 

주말이라 들어가기까지 힘들었지만

주문한 음식마다 하나하나

다 기억에 남을 만큼 맛있었어요.

 

살짝 비춰주는 광안대교 뷰도 한몫하고

왜 유명한 이자카야인지

바로 알 수 있었어요.

 

재방문 의사 200% 있고

다음엔 사시미를 먹으러

꼭 가고 싶네요!!

 

덴 다이닝 강추.

 

-내 돈 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