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디한 소식

[추천 영화] 공조2 : 인터내셔날 I 시즌1을 뛰어넘다 - 후기 및 쿠키영상 유무

728x90
반응형

범죄도시2 이후로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영화관람을 했어요.

 

리클라이너관에서

공조 2 : 인터내셔날을

편하고 재밌게 즐기고 온 

후기를 공유할게요.

 

공조 2 : 인터내셔날은

영화 공조가 개봉한 후

무려 5년 만에 개봉한 후속작이에요.

 

시즌 1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단순 제목만 비교하더라도

'인터내셔날' 이라는 부제목이 붙었는데

제목 뜻 그대로 남한&북한의 공조뿐만 아니라

미국까지 추가돼서 국제적인 수사가 이뤄져요.

 

그리고 다니엘 헤니, 진선규 배우가

합류하면서 무게감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확 높아졌어요.

 

아직도 짠 내 나는 남한 형사,

여전한 엘리트 북한 형사,

그리고 FBI 소속 해외파 형사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그들의

짜릿한 공조 수사가 시작!

 

간단한 내용만 봐도

시즌 1 보다 훨씬 더 큰 스케일을

보여주겠구나 싶었죠.

 

림철령(현빈)

"방탄소년단? 남조선에도 그런 게 있구나,

삼촌도 조선 소년단 출신인데"

 

※ Key Point ※

북한의 엘리트 경찰

북한에선 흔한 얼굴

 

현빈 배우는 역시 수트핏 최고.

능청스러운 연기가

영화의 재미를 더해줬어요.

재미 파트는 한 분이 맡으실 줄 알았는데

그게 전혀 아니었어요.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멋진 액션신은 명불허전.

 

강진태(유해진)

"키보드로 때려서 사이버 범죄면

돈으로 때리면 금융범죄냐?

계산기로 때리면 디지털 범죄고?"

 

※ Key Point 

대한민국 평범한 형사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코믹하게 영화를 

뒤집어 놓으셨어요.

보는 내내 덕분에

지루하지 않고 즐겼어요.

 

허술해 보이지만

결정적일 때 한방씩 터뜨려주는 통쾌함까지!

 

이 역할은 유해진 배우님 아니면

소화하기 힘들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찰떡이었어요.

 

독보적.

 

박민영(윤아)

"날 잡으러 온 거 아냐?

날 잊기가 죽기보다 힘들었을 테니까"

 

※ Key Point 

강진태의 처제

일당백(100) 유튜버

 

시즌 2에서는 비중 있는

주연급의 역할로 나왔어요.

중간중간 자연스레 스며드는

감초 역할이 너무 재밌었어요.

 

자신의 세계에 빠져서

잘 보이려고 애쓰는 코믹스러운 연기가 

잘 소화해 내시고 어울리더라고요.

 

활약이 대단했어요.

 

잭(다니엘 헤니)

"어떤 놈이 내 밥그릇에 손대냐?"

 

※ Key Point 

미국 FBI 형사

존잘

 

보자마자 와 비율 좋다는

얘기가 나왔어요.

이렇게 멋진 형사가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연기력은 다소 어색했는데

새로 합류된 캐릭터가

이 영화의 스케일을 더 크게 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해요.

 

새로운 긴장감과 재미를 더했고

현빈의 캐릭터를

반으로 나눠준 거 같았어요.

 

비율, 얼굴 보다가 끝났어요.

 

장명준(진선규)

"돈이라는 게, 마약이랑 한 가지 아니겠니?

처먹기 시작하면 뒤져야 끝난다 이 말이야"

 

※ Key Point 

범죄 조직 리더

가족을 많이 사랑함

 

범죄 도시에서 악역의 클래스가

고스란히 묻어 나왔어요.

무엇보다 역할이 진선규 배우와

싱크로율이 좋았던 거 같아요.

 

특이한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렸고

냉혹함과 결단력을 보여준 모습이

말이 없어도 악역으로

카리스마가 느껴졌어요.

 

공조 2:인터내셔날

 

보통 시즌 1을 뛰어넘기 힘들다고 하는데

저는 이번 공조2가 뛰어넘었다고 생각해요.

 

스케일을 확 키웠지만 루즈하지 않았고

오히려 3각 공조로 재미를 더해줬어요.

 

인터내셔날 이지만

모두가 형, 동생 하면서

각 캐릭터만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주었고요.

 

또한 모든 배우들의 케미가

정말 좋았어요.

 

조연에서 그치지 않고

윤아의 밝은 역할이

뻔뻔하면서도 매력 있었어요.

 

새로운 악역으로 온

진선규의 카리스마도

보는 내내 긴장감을 적절히 주었고요.

 

이번 공조2에는 3각 관계가 두 개나 있는데

3국 경찰들의 우당탕 공조 관계

윤아와 현빈, 다니엘 헤니의 관계

이 3각 관계가 영화에선 어떻게 풀어 갔을지

이게 관람 포인트가 될 거 같아요.

 

아! 시즌1에는 현빈이 사용한 무기가

두루마리 휴지였는데

이번에 사용한 무기는 뭘지?

이것 또한 관람 포인트가 되겠네요.

 

잔잔하게 웃으면서 부담 없이

액션 영화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공조 2:인터내셔날 추천드려요!!

(쿠키 영상이 에필로그처럼 나오니 꼭 놓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