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디한 소식

[나이키 신발/남자 선물 추천] 나이키 X 트래비스 스캇 에어맥스1 I 나이키 공홈 당첨 후 착용 후기 및 사이즈 공유

728x90
반응형

약 5개월 전 오랜만에 

나이키 공홈에서 신발이 당첨됐어요.

 

트래비스 스캇 에어맥스

너무나도 원했던 신발인데

색상까지 알맞게 당첨되니

너무 좋더라고요.

 

에어맥스 착용 후기

공유해 드릴게요.

 

트래비스 스캇은 원래

경쟁률이 심해서

기대 반 포기 반으로 신청을 했는데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됐어요.

 

성공률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닌데

이번 트래비스 스캇 에어맥스1이

두 가지 색상으로 나오면서

확률이 늘어나니까

저까지 기회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

 

기쁜 마음에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죠.

 

공홈에서 신발 구매 시

가장 중요한 인보이스를 

확인해 보니 당첨이 더욱 실감 나더라고요.

 

나이키 보다

스캇의 느낌이 진하게 나는

슈즈박스에 포장이 되어서 왔어요.

 

나이키 박스에 비해서

뭔가 훨씬 핏하게 나온 느낌이에요.

 

저는 스캇 에어맥스1 객터스

골드 색상에 당첨됐어요.

 

골드 색상이지만

옐로우에 가까운 느낌이라

실물이 훨씬 이쁘더라고요.

 

사진이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

보자마자 영롱하단 생각이

팍팍 들었어요.

 

재질은 매쉬에 패브릭 소재가 

어우러졌는데도

엄청 깔끔한 느낌이에요.

 

역시 스캇.. 다양한 소재에도

디자인은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매쉬소재 때문에

신었을 때 답답하지 않았어요.

 

 

옆면은 스캇 콜라보의 트레이드 마크죠.

역 스우시가 박혀있어요.

개인적으로 역 스우시가 정말 이쁜 거 같아요.

뭔가 신발이 더 고급 져진 느낌..

 

스우시 재질은 약간 실리콘(?)

비즈가 박힌 느낌인데 신기했어요.

 

안쪽 면은 정석 나이키 로고가 박혀있는데

바깥쪽과 안쪽 방향이 다른 스우시로

디자인함으로써 더 특별해진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신발 혀에는 로고가 있었는데

객터스 코퍼레이션 로고에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었어요.

 

이 신발의 포인트 중에 하나인데요.

신발 끈이 아웃도어 등산화 느낌이에요.

그런데도 묘하게 신발과 잘 어울리고

촌스럽지 않았어요.

 

오히려 이 부분이

신었을 때 포인트가 되고

이목을 집중시켰어요.

 

이렇게 여분 끈도 들어있었는데

등산화 느낌이 좀 질렸을 때

바꿔줘도 분위기 전환상 좋을 거 같아요.

 

색상은 그레이 색인데

밝은 골드색이랑 조합이 어떨지

궁금하긴 하더라고요.

 

아직까진 질리지 않아서

원래 끈으로 잘 신고 있어요.

 

신발 뒷모습에 디테일이 있었어요.

왼쪽은 Nike

오른쪽은 Cactus Jack

사이좋게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그 위로 디테일이 숨어있는데

신발에 멋짐을 더해 주었어요.

 

깔창에는

왼쪽 오른쪽 이번에도 역시

비대칭적으로 로고가 달리 박혀 있었는데

여기서도 디자인에 뭔가 

엄청 신경을 썼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왼쪽에 객터스 잭 로고가

귀여운 느낌이 좋았어요.

 

에어맥스답게 밑창 

쿠션감이 대단 대단!!

 

착화감은 평소 255를 신는데

신발도 255를 신었더니

완전 잘 맞았어요.

 

발도 너무 편해서

장시간 걸어도 

아무런 불편함이 없었어요.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그저 스캇 또는 스갓!

 

트래비스 스캇 에어맥스1 객터스 골드

 

리셀로 아닌 정가로 오랜만에 얻은 운동화.

 

디자인과 기능성에 굉장히 신경 쓴 신발이에요.

 

좌우 대칭되는 로고에

아웃도어 같지만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매쉬 패브릭에

신발을 신었을 때 통풍이 잘 되도록 하였고

발바닥에 움푹 들어간 부분을

딱 받쳐 주어서 신었을 때

굉장히 편안했어요.

 

반바지, 청바지 말할 것도 없고

골드지만 옐로우에 가까운 색상으로

계절에도 그렇게 구애받지 않아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신발이에요.

 

디자인 기능 모든 걸 다잡은

스캇 에어맥스!!

꿀 템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