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디한 소식

[포항 파스타/리조또] 키친몽키 I 인기메뉴 게살 아닌 게장 크림 리조또 맛은 어떨까?

728x90
반응형

배달의민족에서 양식 메뉴를 찾다가 보니

후기가 좋은 가게를 발견했는데 `키친몽키`라는 곳이었어요.

가게의 인기 메뉴인 게살 아닌 게장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답니다.

 

점심시간에 주문해서 그런지 음식을 받기까지 40분 정도 소요되었어요

포장을 뜯자마자 내장 소스 냄새가 확 올라왔어요.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거나 민감하신 분들께는

향이 조금 강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고 생각되네요.

 

먹기 좋게 리조또를 비벼보니

붉은 대게의 내장 소스로 만든 리조또인데

대게가 아닌 작은 게가 들어 있었어요.

작은게 였지만 살이 알찼습니다

 

리조또에 담백함과 씹는 맛을 더해줄

새우살도 함께 들어 있었어요.

갑각류 알레르기가 없는 저에게는

내장 소스의 맛을 충분히 즐기면서

담백하게 맛있게 먹었지만

먹을수록 조금은 느끼하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함께 보내 주신 샐러드는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다시 맛을 깔끔하게 잡아줬답니다.

아! 먹다 보니 샐러드 외에도 

김치를 곁들인다면 감칠맛을 더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리뷰 이벤트 참여로 온

미니 감자튀김.

바삭하기보다는 조금 눅눅한 감이 있었지만

집에 있는 케첩을 뿌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리조또, 감자튀김, 샐러드

혼자 배불리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가격이 합리적이고 가격에 비해 조리한게

고퀄이라고 느껴졌어요.

내장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릴 수 있는 메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