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렌디한 소식

포항김치찜 배달 맛집 '대박삼겹김치찜 초대박등갈비김치찜'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매콤한 김치찜이 생각나서

배달의 민족을 검색하다가 후기가 좋은 김치찜 가게를 발견했어요.

후기가 좋은 가게는 또 참을수가 없죠!

바로 이름이 아주 긴 `묵은지삼겹반등갈비반김치찜` 2인분을 주문!

빠른 시간 내에 따뜻하게 배달 되었어요.

배고픈 마음에 포장을 빨리 풀었더니

`당신의 용기를 지지합니다` 라는

투박한 메신저 카드가 있었는데

응원받고 뭉클해 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였던!

2인 메뉴인데

위쪽은 많은 양의 고기가 있었고

밑에는 김치와 두부가 깔려 있었는데

딱 보기에도 푸짐한 양이었어요.

 

같이온 콩나물 국은 짜지않고 삼삼하니

입을 깔끔하게 씻어주는 역할로 제격!

 

 

요것이 등갈비 인데 완전 부드러운 것이 살도 많았고

양념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흔히 아는 김치찜 보다는 매콤함은 덜했는데

그렇다고 너무 심심하지 않았고,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숟가락에 밥 올리고 김치 올리고 고기 한점.

절대 실패 할 수 없는 조합이죠.

김치하고 고기에 양념이 적절히 잘 베어있어서

밥이랑 완전 찰떡궁합!!

양념이랑 비벼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밥 한공기를 뚝딱 비웠어요,,

 

개인적으로는

삼겹보다는 등갈비가 더 맛있었어서

다음에 주문 할때는 묵은지등갈비로 주문해 볼 예정!

아! 그리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은

아이스크림, 계란찜, 돈까스, 음료수

이렇게 중에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었는데,

저는 돈까스를 선택했어요.

 

하얀 살코기에 깨끗한 튀김이 보이시나요?

돈까스가 메인메뉴로 느낄정도로

겉바속촉에 정석!

리뷰이벤트라 크게 기대 안했는데 

돈까스가 정말 맜있었어요.

강!추!

 

오늘 저녁 메뉴는 성공적이라고 느껴졌어요.

맛있는 음식 + 넷플릭스 = ???

행복이 아닐까요^^

아주 행복한 저녁이었답니다.

 

혹시 또 다른 답변이 생각 나시는 분은

댓글에 남겨 주신다면,

가장 센스있게 답변하신 한분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쏴드릴게요!

*22.08.19 ~ 22.08.21* 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