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백나무찜] 집에서 찜기 이용하기 I 편백나무찜기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편백나무 찜기 요리가

요즘 핫하길래

편백나무 찜기를 구매해서

요리를 해봤어요.

 

찜기를 이용해서

찜 요리를 만든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1단은 스테인리스 물 솥

2단 3단은 편백 찜기로 이루어진 구조예요.

 

2단에는 새우, 채소는 넣은 

찜 요리를 했어요.

 

1단에는 메인 메뉴인

차돌박이 말이를 말아서 넣었어요.

 

그 밑에는 숙주와 부추를 넣어 줬어요.

 

1단 차돌박이 먼저

5분을 찌고

그다음 2단을 합쳐서 8분

총 13분을 쪘어요.

 

그 결과 차돌박이와 새우가

정말 알맞게 익고

야채도 먹기 좋게 익더라고요.

 

비주얼 봐도 성공적이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만든 

간장 베이스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었을 때 너무 맛있었어요.

 

게다가 아껴 두었던

로열살루트를 개봉하니

분위기와 맛이 두 배였어요.

 

찜기 1단 2단에서

육수가 떨어지면

제일 밑에 물 솥에 물이 가득 차는데

거기에 라면을 끓였어요.

 

아 이거는 진짜

식당에서 파는 라면보다

맛있더라고요.

 

찜기를 구매해서

간단하게 요리한 

후기를 공유해 드렸는데

음식을 찌면서

편백나무 향이 엄청나는데

음식의 풍미를 더해주었어요.

 

집에서 특별한 날

귀한 손님이 오는 날

요리를 먹고, 대접하고 싶다면

편백나무 찜기 이용을 추천드려요!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